아이폰 os 업데이트 ios 4.2 (아이패드 업데이트) 추가된기능

아이폰 os 업데이트 ios 4.2 (아이패드 업데이트) 추가된기능

 

애플사에서 11월 23일 한국시간으로 새벽에 ios 가 4.2(4.2.1)로 릴리즈 되었다

추가된 기능을 소개해본다.

 

 

 

 

 

 

 

 

 

 


 iPad에서도 멀티태스킹

iOS 4.2는 iPhone과 iPod touch의 멀티태스킹을 iPad에서도 가능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1 더 능률적으로 일하고, 더 재미있게 즐기고, 때론 이 두 가지를 동시에 해보세요. 모든 게 매끄럽고 효율적으로 진행되므로 실행 중인 App이 느려지거나 배터리가 불필요하게 소모되는 일이 없습니다.2

 

 iPad에서도 폴더로 정리
이제 iPad에도 Apps를 더 많이 넣을 수 있습니다. Apps를 폴더로 끌어다 놓기만 하면 홈 화면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Apps를 정리된 상태로 유지하여 좋아하는 App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AirPrint
AirPrint를 사용하면 이메일, 사진, 웹페이지, 그리고 문서도 iPhone, iPad, iPod touch에서 바로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몇 번만 터치하면 화면에서 보던 내용을 프린트물로 볼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내려받거나, 드라이버를 설치하거나, 케이블을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1

 

 

 

 

 

 iOS 4.2의 다양한 기능
 
더욱 훌륭해진 Mail
모든 계정의 메시지를 하나로 통합된 받은 편지함에서 보고, 메시지를 주고받은 순서에 따라 정리하고, 첨부 파일을 타사 Apps에서도 열어볼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 문장 검색
Safari에서 내용이 무척 많은 웹페이지를 볼 때에도 빠른 문장 검색 기능으로 특정 단어나 어구를 바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양해진 메모 서체
Marker Felt, Helvetica, Chalkboard 등 다양한 영문 서체를 사용하여 메모할 수 있습니다.
 
캘린더 초대 응답하기
iPad에 내장된 캘린더 App에서 Yahoo!, Google, Microsoft Exchange 같은 캘린더 서비스를 이용해 친구의 이벤트 초대에 바로 응답할 수 있습니다.
 
더 똑똑해진 키보드와사전
iOS 4.2는 50가지가 넘는 언어 및 지역어를 지원하며, iPad를 위한 30가지 이상의 새로운 다국적 키보드와 사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강화된 손쉬운 사용기능
무선 키보드로도 VoiceOver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30가지가 넘는 Bluetooth 무선 점자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25가지 이상의 언어에 대한 국제 점자표도 내장되어 있습니다.1
 
훨씬 향상된 기업 지원
보안 기능이 더 강화되었고, 새로운 기기 관리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엔터프라이즈 통합 역시 향상되었습니다.
 
소리로 구분되는 문자 메시지(iPhone만 적용)

화면을 보지 않아도 문자 메시지를 누가 보냈는지 알 수 있습니다. 17가지의 새로운 알림 사운드를 연락처에 등록된 사람들에게 적용해보세요.

 

 

 

 

댓글

  1. trackback from: 인터파크직원ㅋ의 생각
    아이폰 os 업데이트 ios 4.2 (아이패드 업데이트) 추가된기능 아이폰 os 업데이트 ios 4.2 (아이패드 업데이트) 추가된기능 애플사에서 11월 23일 한국시간으로 새벽에 ios 가 4.2(4.2.1)로 릴리즈 되었다 추가된 기능을 소개해본다. iPad에서..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