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전자북(eBook)체험기 비스킷 체험기

 어제 받은 비스킷 단말기(전자책) 오늘 사용리뷰 올립니다.
폰카메라로 찍어서 화질은 저질입니다.





개봉시 포장 되있는 상태
깔끔하게 되있네요 ㅎ






오잇! 같이 동봉되서 보내준 가죽케이스 ... 진짜 천연가죽 ㅋㅋ
그리고 천으로된 케이스 그리고 비스킷 단말기 ...
일단 받아본 느낌은 간지난다 ^^;
(개인적으로 천케이스와 가죽케이스가 나름예뻐서 좋았습니다. 하얀색이 더 낳을것 같다는..)
실물로 보니 예쁘더군요




역쉬 새제품의 특징인 액정엔 보호비닐이 붙여있네요
아직 액정필름이 없는 관계로 일단 떼지못하고 ㅡㅡ ;
사진으로보니 많이 번쩍이는듯 ㅋ


자자 일단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등록을하였습니다. 저는 단말기에서
그냥 인증을 했습니다. 굳이 머 pc로 연결시켜서 셋업파일 깔고 연결하는 것보단
일단 3G통신이 무료라길래 ㅋㅋ 부담없이 인터파크 아뒤 와 비번을 입력하니
등록되더라구요


아 등록화면 사진 찍지 못했네요 생각없이 등록해서 넘어가 버린..... ㅎ;

다짜고자 신문이 얼마 기간동안 무료라고 해서 일단 신문먼저 다운 받았습니다.
(아 다운화면도 넘어가버렸네요 ㅎ)



다운받은 신문을 클릭!!
(폰카 저질이라는 걸 오늘에서 알아버렸..네, 보호비닐땜에 저 번쩍거림은....)





흠.. 가독성과 잉크액정의 번짐도 없네요 오잉~






기사보기





생각보다 이미지도 깨끗히 나옵니다.




아직 이런저런 책을 보지 못하고 급하게 올린리뷰
인터파크에서 만든 전자책 단말기라는 '비스킷 '
지금까지 나온 단말기에서 기능이나 스펙이 최고라고한다
단말기와 뷰어부분은 일단 아무문제 없고
무료3G/TTS(책읽어주기)/본문검색/mp3플레이어/사전기능 등등
여러가지가 있다

그러나 아직은 ebook사장이 초기인 지라
많은 컨텐츠를 찾아 볼순없었습니다.

볼만한 컨텐츠가 없다 라기보단
보고싶은 컨텐츠가 없다 라고 말하고 싶네요

이제  KT도 전자책 시장에 뛰어든다고 하니 그것두
단말기 위주가 아닌 컨텐츠라고 하네요

오늘 비스킷을 체험한후 느낀건 단말기의 문제는 크게
없어 보였습니다.
다만 컨텐츠가 더 필요하다는거네요 ㅎ


by hansthink

댓글

  1. trackback from: 인터파크직원ㅋ의 생각
    전자책,전자북(eBook)체험기 비스킷 체험기 어제 받은 비스킷 단말기(전자책) 오늘 사용리뷰 올립니다. 폰카메라로 찍어서 화질은 저질입니다. 개봉시 포장 되있는 상태 깔끔하게 되있네요 ㅎ 오잇! 같이 동봉되서 보내준 가죽케이스 … 진짜 천연가죽 ㅋㅋ 그리고 천..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인터파크 비스킷의 경쟁력은 어디에 있을까?
    수많은 전자책 장치가 쏟아지는 요즘, e북 단말기에 대한 가치를 찾는 일은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심지어 e북 단말기를 내놓는 일조차 보는 이에 따라서 무모한 도전 또는 용기 있는 행동이라는 상반된 견해를 내놓고 있는 실정이지요. 여기에 e북 관련 업체가 각자 잘 살아보자며 쪼개지는 통에 볼만한 컨텐츠의 제작과 공유, 유통에서 답답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인터파크가 e잉크로 작동하는 e북 단말기 '비스킷'을 내놓았습니다. 오랫동...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