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누스 바큠 Six Divas’ 스페셜 쇼케이스

바누스 바큠 Six Divas’ 스페셜 쇼케이스

해외 실력파 작곡가 그룸,국내 팬 위한 이색앨범 선보여



지난 26일 오후 8시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작곡가 그룹 바누스 바큠의 Six Divas’ 스페셜 쇼케이스가 열렸다.

바누스 바큠은 영국과 미국의 대학에서 음악을 공부한 작곡가와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작곡가 7명이 모여 만든 그룹이다. 국내에서 첫 발매하는 프로젝트 앨범 ‘Six Divas’ Special’은 시온, 길미, 알렌에스의 여성 듀오 박시내, 재즈팀 라듀오의 여성 보컬인 이유진, 내조의 여왕 OST에 참여한 양은선 그리고 신예 송인애가 참여했다. 

바누스 바큠 Six Divas
화이팅을 외치고 있는 멤버들

바누스 바큠 Six Divas
’더 클럽’을 열창하고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국내 유명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김남경 감독이 연출했으며, 탤런트 김정민이 출연했다. 드라마 ‘반올림’ 등에 출연한 김정민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파격적인 의상과 도발적인 춤을 선보이는 클럽녀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바누스 바큠 Six Divas 김정민,길미
인터뷰 하고 있는 탤런트 김정민과 길미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은 프리티 걸, 더 클럽, 우먼 투 러브, 착각, 뉴 맨, 달콤살벌 등 강렬한 사운드와 빠른 리듬의 곡이 특징이다. 

이 날 길미의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Ra duo(하타슈지)의 ’A.guitar’, Yery밴드, Gloomy, Pearls Day 게스트의 공연으로 시작되었다. 이어서 시온, 길미, 유진의 ’프리티 걸’, 길미의 ’더 클럽’, 시온의 ’우먼 투 러브’, 은선의 ’착각’, 시내와 인애의 ’뉴 맨’, 유진의 ’DDa DDa DDa’ 등의 곡을 열창하여 쇼케이스에 참석한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탤런트 김정민도 깜짝 무대로 올라와 길미의 노래에 맞춰 섹시한 춤을 선보였다.


바누스 바큠 Six Divas 길미, 시온, 유진
길미, 시온, 유진의 ‘파티 걸’

바누스 바큠 Six Divas 길미 바누스 바큠 Six Divas
길미의 ‘더 클럽’                                                        은선의 ‘착각’

바누스 바큠 Six Divas 시내 인애
시내와 인애의 ‘뉴 맨’ & ‘달콤살벌 그대’

바누스 바큠 Six Divas 유진
유진의 ‘DDa DDa DDa’

바누스 바큠 Six Divas,김정민,길미
길미에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김정민

 


글/사진: 인터파크도서 기자단 1기 김기영

 

출처 : 인터파크 도서 웹진


댓글

  1. trackback from: Hans의 생각
    바누스 바큠 Six Divas’ 스페셜 쇼케이스 바누스 바큠 Six Divas’ 스페셜 쇼케이스 해외 실력파 작곡가 그룸,국내 팬 위한 이색앨범 선보여 지난 26일 오후 8시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작곡가 그룹 바누스 바큠의 Six Divas’ 스페셜 쇼케이스가 열렸..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