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1 : 보이지 않는 적

호스트1
호스트 1 : 보이지 않는 적

호스트 시리즈(랜덤하우스) ㅣ스테프니 메이어(Stephenie Meyer) 저 / 홍성영 역
ㅣ 랜덤하우스 ㅣ THE HOST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슈퍼스타 작가 스테프니 메이어
전 세계를 또 다시 흥분시킨 그녀의 최신 베스트셀러!


지금 전 세계 소설 독자는 조앤 롤링과 스테프니 메이어의 팬으로 양분되었다.

[트와일라잇]시리즈로 전 세계 독자를 평정한 메이어의 최신 베스트셀러[호스트]한국 출간!


지금 아마존닷컴의 베스트셀러 차트는 심상치 않은 모습이다. 1위에서 10위권을 한 작가의 작품이 반 이상 독식해 버린 것이다. 주인공은 바로 스테프니 메이어. 가난한 이혼녀 작가 조앤 롤링이 [해리 포터]로 영국의 국민 작가이자 세계적 스타 작가가 된 이후 많은 이들이 더 이상 이러한 신화는 없으리라 생각했다. 그러나 1973년생의 미국 작가 스테프니 메이어는 2005년에 발표한 데뷔작 [트와일라잇]으로 롤링에 필적하는, 어쩌면 롤링을 뛰어넘는 슈퍼스타 작가의 반열에 오른 이후, 단독 시리즈로만 10주 이상 1~4위를 독식하는 놀라운 판매고를 보여주고 있다.
이렇게 사춘기의 청춘과 방황을 뱀파이어라는 환상적 소재에 담아낸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스테프니 메이어가 올 5월, 첫 성인소설이자 SF를 표방한 소설 [호스트]를 발표했다. 이 작품은 뉴욕 타임스,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으며 출간 당시부터 현재까지 30주가 넘는 주 동안 베스트셀러 TOP10에 머물며 메이어의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전 지구 인간을 숙주로 삼은 보이지 않는 적 소울(Soul) vs. 소울의 침입을 처음으로 거부한 인간 멜라니
[트와일라잇]보다 한층 더 성숙한 작가 스테프니 메이어의 휴먼 SF 로맨스

인간의 뇌에 들어가 인간의 정신을 잠식하고 기생하여 사는 외계 생명체 소울(Soul)에 의해 지구의 거의 모든 인간이 정복당한 근미래. 비록 기생생물이긴 하지만 극히 평화롭고 유순한 존재인 덕에 인간사회는 겉으로 볼 땐 아무런 폭력이나 변화없이 유지되고 있는 상태다. 멜라니에게서 인간 저항군 잔당들의 정보를 캐내기 위해 소울들은 그들 중 가장 경험 많고 뛰어난 정신력을 가진 존재인 ‘방랑자’를 멜라니의 뇌 속으로 집어넣는다. 하지만 본인의 자유의지 없이 멜라니 속으로 들어가게 된 방랑자는 그 속에서 놀랍게도 이미 사라졌어야 할 멜라니의 ‘영혼’과 마주한다. 육체 속에 정신을 감금당해 버린 인간 멜라니는 육체를 지배하고 있는 침입자 방랑자를 자신의 의지로 그녀의 가족과 반란군 기지로 이끌고 방랑자는 인간 사회를 처음 맛보면서 가치관의 혼란을 겪지만 멜라니의 연인과 피할 수 없는 사랑에 빠지고 만다.

작품의 축은 크게 두 줄기다. ‘영혼’만 남아버린 인간 멜라니와 현명하고 지적인 존재이면서도 기생생명체라는 한계를 느끼는 ‘소울’ 방랑자의 투쟁, 그리고 멜라니의 연인과 사랑에 빠져버린 방랑자와 방랑자의 참모습을 사랑하는 또 다른 사람 이안의 사각관계 로맨스다. 여덟 개의 다른 존재로 살아온 방랑자가 아홉 번째 인간이라는 존재로 살면서 느끼는 변화무쌍한 감정과 휴머니즘, 또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방랑자가 인간에게 전하는 희생과 사랑은 작가 메이어의 스토리텔링적 역량과 함께 한 차원 높아진 성숙한 주제의식까지 보여준다. [호스트]의 놀라운 반응으로 메이어는 후속작 [The Soul]과 [The Seeker]를 새로이 기획하고 있으며 현재 [호스트]는 영화화 가능성이 타진되고 있는 상태다.
 

출처 : 인터파크 도서


댓글

  1. trackback from: Hans의 생각
    호스트 1 : 보이지 않는 적 호스트 1 : 보이지 않는 적 호스트 시리즈(랜덤하우스) ㅣ스테프니 메이어(Stephenie Meyer) 저 / 홍성영 역 ㅣ 랜덤하우스 ㅣ THE HOST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슈퍼스타 작가 스테프니 메이어 전 세계를 또 다시 흥분..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