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

셀러오 저 / 김병완 사진 / 박용우 감수

한국경제신문사(한경비피)
   

다이어트에 실패한 바로 당신을 위한 책!
무한도전, 무한반복인 다이어트에 종지부를 찍어라!


NO.1 국내 최대 다이어트 커뮤니티 ‘성공 다이어트/비만과의 전쟁’ 회원 72만 명이 10년간 몰래 공유한 Diet Top Secret을 완벽 공개한다. 다이어트 성공으로 새 인생 찾은 성공자들의 before & after 사진을 보면서 확실하게 자극 받고, 성별, 비만도별, 직업별 다이어트 성공 비법도 만나본다.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는 백만 명 이상이 경험하고 확실한 효과를 본 셀러오 노하우의 결정판. 매년 지겹게 반복되는 살 빼기와 요요현상의 사이클을 끊어 평생 건강하고 날씬해질 수 있는 방법을 담았다. 다이어트는 제대로 해야 한다. 그저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이 다가 아니다. 평생 닭가슴살만, 바나나만, 검은콩만 먹으면서 살 수 있을까? 평생 하루에 2시간씩 빠짐없이 운동할 수 있을까?
생활습관을 바꾸지 않으면, 나를 살찌게 한 악습의 퍼즐들을 하나하나 풀어나가지 않으면 단기간 살이 빠졌다 해도 또 다시 악마의 사이클이라 불리는 요요현상에서 벗어날 수 없다. 셀러오 노하우를 만나면 평생의 숙제인 다이어트에서 영원히 벗어날 수 있고, 비만과의 전쟁에서 영원히 승리할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

지금까지 없었던 토탈솔루션 다이어트북!
이 한 권의 책이 당신을 평생 날씬하게 한다
당신의 마지막 다이어트 교과서


국내 최초 스토리가 있는 실전 “생활밀착 다이어트”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는 국내 최초 스토리가 있는 다이어트 책이다.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으로 살고 싶은 대다수의 사람들은 같은 패턴의 실수를 반복하며 돌이킬 수 없는 요요의 늪으로 빠져버리고 만다. 동기부여, 결심, 공부, 실행, 유지의 스토리를 따라가다 보면 내가 왜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지, 어떻게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지, 요요 없이 평생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완벽하게 배우고 실천할 수 있다.

원푸드로 축나고, 무리한 운동으로 지친 내 몸을 위한 맞춤 다이어트

키 160cm의 여성의 표준 체중은 54kg으로 오늘날의 기준으로 보면 통통하다 느껴지는 체중이다. 이 여성이 희망 체중인 48kg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총 6kg(1kg은 체지방 7,700kcal), 그러니까 체지방 46,200kcal를 소비하면 된다. 3달의 다이어트 기간을 잡고 하루 동안 513kcal를 덜 섭취하거나, 더 많이 움직이면 되는 것이다. 식사 후 습관적으로 마시던 캐러멜 마끼아또를 블랙커피로 바꾸고 출퇴근 시 힘차게 파워워킹을 30분씩 꾸준히 하면 별다른 노력 없이 3개월 후 희망 체중이 될 수 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실천 가능한 방법’을 제시

의지가 있든 없든, 운동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식이조절이 어렵든 쉽든, 누구나 쉽게 따라하고 효과를 볼 수 있는 '실천 가능한 방법'을 알려준다. 주어진 상황과 여건에 맞게 자신에게 적용해서 활용할 수 있는 식이법과 운동법을 제시하고 본인에게 꼭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스스로 구성하고 해낼 수 있는 셀프다이어트 방법을 친절하고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다이어트보다 중요한 After Diet

통계에 따르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해도 5년 안에 95%가 요요현상을 겪는다. 실패가 뻔한 다이어트를 하면 시간만 버리는 것이 아니라 살을 빼기 더 힘든 체질이 된다는 심각한 문제가 발생한다. 매일 먹던 커피를 블랙으로 바꿔보자. 자그마치 100kcal나 살찔 위험을 ...줄여버린 것이다. 매끼 밥을 한 숟가락 남기고, 출퇴근 시 신나게 파워워킹을 해보자. 국내 최고의 전문 트레이너가 소개하는 틈새운동, 순환운동, 데일리운동을 해보자. 이렇게 매사에 ‘더 나은 선택’을 하는 삶을 살다 보면 결국은 스트레스 받을 일 하나 없이 시간이 살을 빼줄 것이 확실하다.

[장별 내용 소개]

Step1. [동기부여] 인생이 바뀌는 놀라운 경험

25명의 성별, 비만도별, 직업별 다이어트 성공 사례를 만나본다. 정석 다이어트를 기본으로 각자의 상황에 맞게 실천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새 인생을 찾은 성공자들의 before & after 사진을 보면서 확실하게 자극 받고, 그 성공 비법을 전수 받는다.

Step2. [결심] 다이어트, 마음의 준비는 되었나

내가 살 찐 이유를 확실하게 파악하고, 실패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 목표를 가시화하는 단계. 기록하고, 협조를 구하고, 돌아보는 과정을 통해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 확실한 목표를 설정하고 결의를 다진다.

Step3. [공부] 이것이 다이어트의 정석이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뚱뚱해지고 싶은 유전자의 욕구를 이해하고, 라이프스타일을 점진적으로 개선하는 것이 제일 먼저 이루어져야 할 다이어트의 기본 접근 방식이다. 살 빼는 원리, 식사법, 운동법까지 효과적으로 다이어트하는 방법을 배운다.

Step4. [실행] 내게 꼭 맞는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

어떤 목적으로, 어떤 방법으로 다이어트할 것인가. 살을 빼기 위한 다이어트와 몸매를 다듬기 위한 다이어트는 분명 다르다. 틈새운동, 순환운동, 데일리운동 등 나에게 꼭 맞는 프로그램으로 확실하게 다이어트한다.

Step5. [유지] 다이어트보다 중요한 After Diet

살을 빼도 5년 안에 95%가 요요현상을 겪는다. 요요라는 ‘악마의 사이클’을 확실하게 끊기 위해 다시 한번 체중감량의 기본 원리를 점검하고, 실패가 없는 성공 다이어트 사이클을 익히고, 평생 날씬하고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방법을 체크한다.

따라하면 무조건 살 빠지는 홈바디피트니스 풀버전 DVD

틈새운동, 순환운동, 데일리운동. 나에게 맞는 운동 프로그램은 무엇일까? 국내 최고의 전문 트레이너가 소개하는 러닝타임 2시간의 풀버전 DVD로 특별한 도구 없이 집에서 효과적으로 운동한다.

S-diary 적기만 해도 살 빠지는 30일 다이어트 워크북

5%의 성공자는 기록하는 사람이다. 내가 오늘 하루 무엇을 먹고, 어떻게 활동했는지 적어보자. 하루하루 주어진 daily mission을 체크하다 보면 날씬한 나를 만나게 된다.

 
 
출처 : 인터파크 도서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댓글

  1. trackback from: Hans의 생각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 셀러오 저 / 김병완 사진 / 박용우 감수 한국경제신문사(한경비피) 다이어트에 실패한 바로 당신을 위한 책! 무한도전, 무한반복인 다이어트에 종지부를 찍어라! NO.1 국내 최대 다이어트 커뮤니티 ‘성공 다이어트..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독한 S-다이어리: 적기만 해도 살 빠지는 30일 Diet Workbook
    독한 S-다이어리 : 적기만 해도 살 빠지는 30일 Diet Workbook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 시리즈 ㅣ 셀러오 저 ㅣ 한국경제신문사(한경비피) 다이어터들의 혁명[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 속 S-Diary가 독자들의 열렬한 요청에 힘입어 한층 업그레이드된‘독한 S-Diary’로 출시! “다이어터를 위한 꼼꼼함이 돋보이는 세심한 배려를 만난다!” 독한 S-Diary와 함께라면 30일 동안 5kg 감량 문제없다! 74만 회원의 다이어트 최고..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