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도서 웹진 기자단 선발

인터파크 도서 기자단 모집

인터파크 도서 기자단 모집


인터파크 도서 웹진 기자단 선발

모집기간 : 5월 25일부터 6월 14일까지
활동기간 :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번에 인터파크 웹진에서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한다. 평소에 글을 쓰거나 기삿거리 혹은 블로거나 주변의 일상을 관심있게 표현할줄 아는 사람이면 될듯 싶다 .

나는 개인적으로 젊은 대학생들이 많이들 이런 경험을 했으면 한다. 또다른 경험과 새로운 방식의 블로거라고 할까? 내가 학생때만해도 이런 경험이나 기회조차도 없었다 ^^;
물론 직장인도 지원가능하며 실제로 1기단에서는 직장인이 많았던 걸루 알고있다. 얼마전에 인터파크 도서 웹진을 구독 하면서 느낀점은 취미로 하는 기자단들의 글솜씨와 표현력, 정보등은 실제의 기자들과 다른 느낌이 없을 정도였다 . 흠.. 자 기자단을 하면 어떤혜택이 있는지 살펴 보았다 필자도 한번 도전해 보고픈 마음이 간절하기에 물론 지원해봐야 떨어질 확율이 높다고 생각한다.
혜택은 활동 지수에따라 ipoint를 지원, 채택된 기사 건당 인팍도서상품권,매월 정모 참석시 신간 책 2권,
인팍도서 주최 행사 우선참가권(? 이건 시사회나 이벤트등등 얘기 하는것 같다),그외로 인터파크 도서 입사지원시 가산점 부여란다.

하는 활동을 보니 아이템 회의 참여 취재 및 기사작성 블로그및 카페 활동 등등 있다.
어찌하던간에 한번쯤은 시간적 여유나 관심있는 분들은 지원하면 좋을듯 싶다.

참 사이트 링크는 이미지에 걸어놨네~ 관심있으시면 클릭~




댓글

  1. trackback from: Hans의 생각
    인터파크 도서 웹진 기자단 선발 인터파크 도서 웹진 기자단 선발 모집기간 : 5월 25일부터 6월 14일까지 활동기간 :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번에 인터파크 웹진에서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한다. 평소에 글을 쓰거나 기삿거리 혹은 블로거나 주변의 일상을 관..

    답글삭제

댓글 쓰기